알트코인 추천


큰형님 비트코인이 최근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다가 $18,000을 살짝 넘었다가 오르락내리락 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업비트가 오픈한 이후로 많은 분들이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 외의 알트코인에 관심이 많이 생겼는데요. 한국거래소에 없고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 알트코인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지코인 ZCoin (XZC) 제로 코인입니다. 몇 달 전부터 유심히 지켜본 코인인데 꾸준한 상승세와 정기적인 펌프 덤프가 있어서 단타 하시는 분들이나 존버 장기적으로도 괜찮은 코인인 거 같습니다. 제로 코인은 어떤 코인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제로코인(ZCoin)은 코인 마켓 캡에 시가총액 2억 225만 달러 약 2,204억으로 순위 66위에 올라와 있는 코인입니다. 제로코인 가격은 현재 US$56 약 6만 원 정도입니다.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XZC 거래 가능합니다. 


제로코인


3개월 차트를 보면 9월($5.50)부터 11월($15)까지 약 3배 올랐고 11월에서 현재까지는 4배 정도 올랐습니다. 재밌는 점은 11월부터 7-8일 간격으로 최고점을 찍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펌프와 덤프로 보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14일 발표 내용으로는 Znodes 릴리스를 포함한 새로운 버전 릴리스되었고 블록 666550에 하드포크가 있을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제로코인의 특징은 송금할 때 토큰 주인을 공개할 필요가 없고 거래 기록이 남지 않는 추적 불가능한 개인 정보를 보장하는 점입니다. 아주 Private 한 코인입니다.


거래 가능한 거래소

아직 한국 거래소에는 상장되어 있지 않고 해외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XZC 거래 가능합니다. 

이낸스 가입방법 자세히 보기>


알트코인 호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