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거래소


요즘 한국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바이낸스 가상화폐 해외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의 장점을 보자면 다양한 알트코인을 낮은 수수료로 거래할수 있다는 점. 수수료는 0.1%인데 바이낸스 코인 BNB로 지급하면 5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해외 거래소인데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Binance 바이낸스 가입방법과 입금 출금 수수료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넨스 가입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메일 인증만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바로가기>



바이낸스 사이트로 가서 오른쪽 위에 있는 '가입'메뉴를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본인 이메일로 가서 메일함에 있는 인증 메일을 확인하고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이낸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면 2FA 사용을 권장하는 메세지가 뜨는데 2FA는 Google Authenticator를 사용한 이중 보안 장치로 안전을 위해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바이낸스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으나 신분 인증을 하지 않으면 24시간 출금 제한은 비트코인 2개이며 여권으로 신원 인증을 하면 출금 한도을 비트코인 100개로 올릴 수 있습니다. 본인의 거래량에 따라 인증은 선택입니다.



바이넨스 입금 출금 방법은 상단 메뉴 중 펀드에 가면 입금/출금 메뉴가 있는데 거래 가능한 코인을 볼 수 있고 다른 거래소에서 바이낸스로 입금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코인의 입금을 선택하면 코인 주소가 생성되어 그쪽으로 입금하고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이 있다면 모바일 어플 앱을 설치할 수 있어 핸드폰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가상화폐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 수수료

  • 입금 수수료는 무료
  • 코인 거래 수수료는 0.1%이며 BNB 사용 시 50% 할인(일시적 할인)
  • 출금 수수료는 코인마다 차이가 있으며 코인의 가격 변동 때문에 자주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최신 수수료 보기>

바이낸스 거래소 바로가기>


Sponsored lin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