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빗


힛빗 거래소는 세계 거래소 순위 7위안에 대형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 잘 나가던 비트렉스나 크라켄보다 거래량이 많고 여러 신생 코인들이 상장해있으며 또 수수료도 낮어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힛빗 거래소 가입방법, 입출금방법, 거래 수수료 그리고 상장된 코인 종류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힛빗 거래소 가입하기와 입금방법

힛빗 거래소 바로가기>


힛빗거래소


1. 사이트로 이동한 후 오른쪽 위 메뉴에서 Korean을 선택하여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힛빗 가입하기


2. 오른쪽 위에 있는 '등록' 버튼에 클릭합니다.


힛빗 가입방법


3.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등록 버튼에 클릭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비밀번호 다시 확인 절차가 없기 때문에 기억하기 쉽고 틀리지 않고 잘 입력해야 합니다.


힛빗인증


4. 등록한 이메일에 가서 인증 메일에 있는 링크에 클릭하여 인증합니다.


힛빗거래소


5. 사이트로 돌아와 로그인 버튼에 클릭하여 가입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힛빗입금방법


6. 힛빗 입금방법 - 오른쪽 위 메뉴 'Deposit'에 클릭하면 거래 가능한 코인 목록이 나오며 그중 입금할 코인에 입금 버튼(동그라미 플러스)에 클릭하면 코인 지갑 주소가 생성됩니다. 다른 거래소나 지갑에서 이 주소를 사용하여 같은 종류의 코인을 보내면 입금됩니다.

힛빗 출금방법 - 계정 메뉴에서 출금할 코인을 선택하고 인출 버튼에 클릭합니다. 인출 금액과 보낼 주소를 입력하고 '인출' 버튼에 클릭합니다.

힛빗 거래소 바로가기>


힛빗수수료


7. 힛빗 거래방법 - '교환' 메뉴에 클릭하면 거래창으로 이동하며 가운데 '금융 상품'에서 거래하고 싶은 코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래는 주문장과 마켓 뎁스 그래프 그리고 오른쪽에 트롤박스라는 채팅창도 있어 다른 유저들과 대화와 정보 공유가 가능합니다.

힛빗 거래소 바로가기>


힛빗 거래 수수료는 즉시 처리되지 않은 주문에 대해서는 처리할 때 0.01%가 환급됩니다. 즉시 처리된 주문에 대해서는 0.1%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입금 수수료와 출금 수수료는 코인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 입금은 0.0006 BTC 그리고 인출 수수료는 0.001 BTC, 라이트코인 입출금은 0.003 LTC


힛빗 상장된 코인 종류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