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ico


가상화폐 전문가들이 ICO 검토를 하여 평점을 주는 사이트 ICO드롭과 ICO벤치 사이트에서 평점이 가장 높은 추천 ICO를 소개해 드립니다. 5월 6월부터 토큰판매가 시작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글은 투자조언이 아니며 투자에 대한 결정과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sponsored links


케플러 ICO Kepler Technologies 평점 4.8/5.0

ICO추천


KEPLER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서비스의 생태계를 제공하고 흥미 진진한 Robotics 및 AI 신생 기업을 투자자와 연결하면서 투자의 완전한 투명성과 추적 성을 허용하는 플랫폼입니다. KEPLER의 서비스에는 주요 암호화 및 화폐 통화를 KEP로 변환하는 내부 교환기, 쉽게 저장하고 투자 할 수있는 내장형 지갑, 투명하게 투자를 추적하는 탐색기, 투자 섹터에 관련된 모든 관계자와 신생 회사를 연결하는 도구 및 모금 캠페인을 운영하기위한 현명한 계약.

프리세일 기간: 5월 22일 - 6월 5일

ICO 기간: 6월 26일 - 7월 17일

ICO 가격: 1KEP = US$1.25

토큰 발행량: 250,000,000개

케플러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스퀴저 ICO

스퀴저 ICO Squeezer 

탈집중화 무서버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위해 블록체인에 대한 마이크로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

Squeezer의 주요 기능

Squeezer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전체 블록체인 인프라와 씨름하지 않고 앱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대기업 조직에 고품질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를 제공하는 강력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Squeezer는 AWS Lambda, Google Functions 및 Azure Functions와 같은 세계 최상급의 마이크로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합니다.

ICO 기간: 6월 1일 - 6월 30일

ICO 가격: 1SQR = 0.20 USD

토큰 발행량: 187,500,000개

스퀴저 ICO 사이트 바로가기>


카드스택 ICO


카드스택 ICO Cardstack

Cardstack은 오픈 소스 프레임 워크이자 컨센서스 프로토콜로 대량 시장에서 블록 체인을 사용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게하여 오늘날의 디지털 강국에 도전 할 수있는 분산 된 소프트웨어 생태계를 만듭니다.

5월 24일부터 토큰판매 시작

ICO 토큰 가격: 1CARD = 0.017 USD

토큰 발행량: 6,000,000,000개

카드스택 ICO 사이트 바로가기>


Sponsored lin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