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순위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 대시 등 가상화폐가 세계적으로 정부와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 장부 블록체인 기술의 가능성에 비트코인 가격이 올해 무려 5배 이상 오르면서 미국 중국 유럽 국가들은 물론 한국에서도 가상화폐의 관심과 투자자들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수많은 종류의 알트 코인도 생기는가 하면 코인 거래소도 계속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현재 (2017년 9월) 어느 거래소에서 어떤 코인이 얼마큼 거래되고(지난 24시간 거래량 기준) 있는지 세계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와 거래소 수수료를 자세히 알아보자.



1. 빗썸 거래소 bithumb

빗썸 거래소


말많고 탈많은 한국 빗썸 코인 거래소가 가상화폐 거래량이 세계에서 가장 많다. 지난 24시간 동안 빗썸에서 거래량이 많았던 코인은 비트코인 캐시이며 가격은 대략 74만 원 총 거래액수는 3천3백억 이상 거래됐다. 그다음으로 거래량이 높은 코인은 모네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 리플 대시 이더리움 클래식 순이다. 하루 거래량이 2조가 넘었지만 코인 전송 속도와 출금 제한, 수면 계정 정책 등 여러 면에서 사용자 불만이 늘어가고 있어 카카오 운영사 두나무가 업비트라는 모바일 가상화폐 거래소를 만든다는 소식에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 빗썸 거래 수수료는 기본수수료 0.15% 입금 수수료와 빗썸 내 출금은 무료이며 외부 출금은 코인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다. 빗썸 수수료 자세히 보기>


비트렉스 Bittrex


2. 비트렉스 Bittrex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로 오미세고, 텐엑스, 큐텀, 네오, 코모도 등 수많은 알트 코인을 거래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는 거래소이다. 24시간 거래량을 보면 네오, 큐텀, 오미세고, 코모도, 비트코인, 이더리움, 골렘코인 순이다. 비트렉스 수수료는 거래 수수료 0.25%이며 입출금 수수료는 없다.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 자세히 더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