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sego


오늘을 기준으로 현재 가상화폐 시가총액 12위에 있는 오미세고 코인은 결제 시스템 플랫폼 오미세에서 사용하는 토큰입니다. ICO가 시작되기 전 프리세일에서 이미 마감되어 상장하고 한 달 만에 omisego 가격이 10배 이상 급등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알트코인 중 하나인데 오늘 오미세고 공식 트위터에 큰 호재가 떴는데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지난 24시간 시세를 보자면 US$8.70에서 현재 US$9.50 10% 가까이 상승 중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오미세고


오늘 한국에서는 서울 이더리움 밋업과 '대한민국 최다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사이트 오픈과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는데 비트렉스와 독점 제휴로 Bittrex에 상장된 약 200개의 코인 거래와 지갑을 지원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서울 이더리움 밋업에도 참관한 오미세고는 태국 맥도날드의 온라인/모바일앱 결제 시스템 파트너십계약을 체결하였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오미세고


태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 일본, 인도네시아 등으로 진출하여 현지에서 각광받고 있는 핀테크로 성장하는 중입니다. 현재 비트파이넥스와 비트렉스에서 70% 이상 거래되고 있는데 업비트가 정식으로 오픈하면 한국 가상화폐 투자자들도 많은 관심이 있을 거 같습니다.

142/500자오미세고 트위터 주소 https://twitter.com/Omise


호주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오미세고 가격보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