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개인 트래이너


호주에서 개인 트레이너가 되길 원한다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할까요? 자세히 보기> 


자격 요건: 호주에서 운동을 가르칠 수 있는 개인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적절한 자격 요건을 갖춰야 합니다. 개인 트레이너가 되려면 교육기관에서 certificate 3 in fitness와  certificate 4 in fitness 과정을 마쳐야 하며 일부 교육 기관은 속성 6주 과정을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ABN : 호주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려면 11자리 숫자인 사업자 번호 ABN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ABN을 등록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business.gov.au를 방문하시면 쉽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험 가입: 개인 사업 형태로 개인 트레이너 비즈니스를 하려면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제 3자의 배상 청구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보통 책임보험에 가입할 수도 있고, 보다 전문적인 책임 보험에 들 수도 있습니다.


트레이닝 공간: 다음으로 적절한 트레이닝 공간을 찾아야 합니다. 공원 역시 훌륭한 트레이닝 공간이 될 수 있지만 허가를 받아야 하며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관련된 정보를 찾기 원하시면 ablis.business.gov.au 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