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라 ICO


비올라 코인 ICO는 평가 사이트 ICO 벤치와 토큰톱스 등 여러 ICO 평가 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받으며 유망한 ICO로 기대를 받고 있는 ICO 중 하나입니다. 비올라 ICO 참여방법과 화이트리스트 등록 방법 그리고 일정과 보너스 5% 받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비올라.AI는?

비올라.AI 회사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인공지능 시스템을 통해 결혼/데이트 상대를 연결해 주는 스마트 커플매니저 또는 결혼정보업체입니다. 블록체인 기반으로 믿을 수 있는 신분 인증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비올라코인 ICO 일정과 5% 보너스 받는법

바이올라 ICO 퍼블릭 세일은 3월 14일부터 시작하여 4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화이트리스트에 등록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 링크를 통해 등록하고 ICO 참여하시면 추가 보너스 5%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올라 ICO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비올라 ICO 참여방법


비올라 ICO 참여방법


1. 비올라 ICO 사이트로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Join Whitelist 버튼에 클릭합니다. 사이트로 이동하기>


바이올라 ico


2.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Save Password 버튼에 클릭합니다.


3. 이메일 인증하고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KYC 여권 또는 운전면허증을 제출하여 인증받아야 합니다. 제출하고 보통 24시간 이내 승인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상단메뉴 My Profile에서 KYC 승인여부와 토큰을 받을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입력합니다. 중요사항: 빗썸, 업비트, 바이낸스 등 거래소 주소는 입력하면 토큰을 받을수 없으니 꼭 MEW, Metamask, 레저나노 등 개인지갑 주소를 입력해야합니다.


5. Dashboard 메뉴에서 거래내역과 텔레그램 그룹을 찾아볼 수 있으며 토큰 구입하고 배급은 토큰세일이 끝나고 7일 후 에 입력한 이더리움 지갑으로 전송됩니다.


비올라토큰 기본정보

토큰코드: VIOLA

비올라코인 ICO 가격: 1 VIOLA = $0.20 USD

플랫폼: 이더리움

입금코인: 이더리움 ETH, 비트코인 BTC

총 토큰 공급량 : 250 백만 토큰

소프트캡 백만불달러 약 11억원 $1,000,000 USD

하드캡 천이백오십만달러 약 135억원 $12,500,000 USD

위치 국가: Singapore

화이트리스트와 KYC 

비올라코인


기존 업체들이 ICO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투자할 ICO를 정하는데 있어 잘 알아봐야 할 사항 중에 하나는 굳이 블록체인과 토큰이 필요한가?라는 점입니다.


비올라 토큰 사용법

  • 지불 거래
    VIOLA 토큰은 친환경 시스템에 있는 기존 플랫폼 10 개로 시작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불과 다른 파트너의 생태계 / 플랫폼으로의 확장 계획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광고
    가맹점 / 전문가는 Viola.AI 및 파트너의 데이터베이스에 서비스 또는 상품을 광고하려는 경우 VIOLA 토큰을 구입해야합니다. 이것은 토큰에 대한 또 다른 유틸리티 및 사용 방법을 제시합니다.
  • 커뮤니티 사용
    VIOLA 토큰은 지역 사회 및 비올라에 가치있는 훌륭한 콘텐츠, 조언 및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사용자, 상인 및 전문가에게 보상으로 커뮤니티에서 사용됩니다 .AI의 학습 및 향후 응답.

토큰  발행량의

37%는 토큰 세일

28% 리워드와 바운티

25% 회사 지분

10% 팀 및 자문팀

비올라코인 공식 사이트에서 동영상과 자세한 정보 보기>


다른 ICO 정보 더 보기>


Sponsored lin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