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주말에 소위 "죽음의 크로스"를 목격 했음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BTC)은 현재 7,000 달러 이상 오르고있다. 많이 차트 전문가들이 두려워했던 기술적 지표 (50 일 이동 평균 (MA)과 200 일 MA 사이의 약세 크로스 오버)를, 주말에 확인 되었으나, 과매도 상태가 비트코인 가격에 바닥 지원을 해준거 같다.

Sponsored links

현재 CoinDesk의 Bitcoin Price Index (BPI)는 7,040 달러로, 일요일에 54일 동안 가장낮은 6,443 달러를 기록했다. 한편 비트피넥스 (Bitfinex)는 7,060 달러로 어제 6,425 달러 보다 9.88%가량 오른 가격에 거래되고 있었다.


회복은 역사적인 패턴 과 거의 일치합니다. 이는 비트코인이 상대 강도 지수 (RSI)가 30.00 이하로 떨어질 때마다 균형을 회복하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일일 차트


위의 Bitfinex 일일 차트 가격에서 볼 수 있듯이 RSI는 금요일에 30.00으로 하락하여 과매도 상태를 나타 냈습니다. 게다가 토요일에 죽음의 크로스가 확인되었지만 비트 코인의 가격에 큰 타격을주지는 않았다. 


죽음의 크로스는 일주일 전에 중립적으로 (평평한) 50 일간의 MA가 붕괴 된 크로스 오버 이후에는 중립을 유지하면서 BTC가 과매 평가 된 일일 RSI의 주장을 뒷받침 해 주었다. 낙후 한 50 일간의 MA 전 / 후 크로스 오버는 많은 기술적 인 판매자를 불러올 수있었습니다.


또한, 암호화폐는 아래 주간 차트에서 볼 수있는 주요 오름차순 추세선을 성공적으로 방어했습니다.


전체 기사 자세히 보기>


Sponsored linke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