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코인 가격이 9월 2일 최고가 미국 달러 $4960을 넘었다가 이틀 만에 $4330까지 떨어진 상태다. 비트코인뿐 아니라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 비트코인 캐시 등 거의 모든 알트 코인이 이틀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세계적으로 정부와 대기업들이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과 참여가 높아지며 많은 전문가들이 비트코인 가격이 꾸준히 상승할 거라고 전망하고 있다. 가격이 하락세를 보일 때 사는 것이 장기적으로는 유리할 수도 있다.

비트코인 가격


캐나다에서 비트코인 구입하는 방법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구입하는 방법은 안전한 거래소에 가입해 사고팔 수 있다. 캐나다 거주자에게 안전한 거래소 코인베이스를 추천하는데 코인베이스의 장점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든 시세와 매매를 할 수 있고 전송 수수료가 없으며 또 가입을 하고 비트코인 $100 이상 매입 전송하면 비트코인 $10 어치를 받을 수 있다.
코인베이스는 캐나다에서 구매는 가능하지만 판매가 안되기때문에 캐나다에서 출금 입금 가능한 거래소를 이용할 수 도 있다. 캐나다 가상화폐 거래소 쿼드리가CX 바로가기>


호주에서 비트코인 구입방법

코인베이스에서는 호주사용자가 비트코인 구입만 가능하고 판매가 불가하다. 그래서 코인스폿이라는 호주 거래소를 많이 이용한다. 호주달러로 거래가 가능하며 다양한 알트코인도 거래할수 있다. 코인스폿 가입방법 보기> 호주 거주자만 사용 가능합니다.


전송 수수료가 없어서 가입하고 단순히 안전한 코인 지갑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코인베이스 가입방법

해외 거래소 코인베이스의 가입방법은 계정 만든 후 본인 인증을 하면 됩니다.


코인베이스 바로가기>

해외거래소


여권에 나와있는 영문 이름과 성, 이메일 주소와 코인 베이스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고 동의에 체크한 다음 Sing up 클릭하시면 등록한 이메일로 가서 인증하면 회원가입 완료!

비트코인 사는방법


인증 이메일 확인하기

비트코인 하는방법


개인/비즈니스 계정 선택하기

라이트코인 시세

드폰 인증하기

비트코인 전망

인증코드 입력하기

라이트코인 전망


회원가입한 후 개인 또는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한 후 핸드폰 인증을 합니다. 국가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로 온 코드를 사이트에 입력하여 인증하면 됩니다.

코인베이스 가입

비트코인을 구매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여권이나 운전면허 등 사진 신분증과 은행 정보를 보내 본인인증을 하면 비트코인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코인 베이스는 현재 믿을 수 있는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라이트 코인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구매/판매 수수료는 있지만 다른 지갑으로 보낼 때의 거래소 수수료는 없습니다. 지갑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인베이스 바로가기>


코인베이스 아이폰 iOS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앱 다운받기>


sponsored lin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