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박스 거래소 가입방법


요즘 BNB BIX 같은 거래소 코인이 하락장에서도 조금씩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걸 볼 수 있는데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비박스에도 빅스코인이라는 거래소 코인이 있습니다. 빅스 코인은 비박스 거래소에서 사용되며 비박스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 상장된 다른 알트코인이 많은데 비박스 거래소 가입방법과 입출금 방법 그리고 거래 수수료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비박스 거래소 가입방법 

비박스 거래소 바로가기> 


비박스 거래소 가입방법

1. 회원가입에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회원가입 버튼에 클릭합니다.


비박스 거래소 가입방법

2. 등록한 이메일에 가서 인증 메일에 있는 링크에 클릭하야 이메일 인증을 완료합니다.


비박스 거래소


3. 다시 비박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하면 성공적으로 회원가입이 되었습니다.


비박스 입금출금방법


4. 비박스 거래소 입금 출금 방법 - 오른쪽 위에 있는 '자산관리' 메뉴에서 '주 계좌' 메뉴를 선택하고 입금을 원하는 코인을 '충천'합니다.


비박스 인증


5. 입금하기 전에 일단 구글 OTP 혹은 문자메세지 후 자금패스워드를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설정에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비박스 구글인증


6. 안전설치 아래 문자메세지 인증 또는 구글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연동하면 입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연동에 클릭하고 전화번호 또는 구글인증 OTP 코드를 스캔하여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비박스 거래소 거래방법


7. 비박스 거래방법 - 왼쪽 위에 있는 '코인거래' 메뉴에 클릭하면 거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다음 왼쪽 위에 BIX/ETH 옆에 있는 화살표에 클릭하면 거래 가능한 코인 목록이 나오며 원하는 코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비박스 거래소 바로가기> 


비박스 거래소 수수료

거래 수수료는 0.1% 이며 BIX 코인을 이용하면 50% 할인이 됩니다. Bix코인을 홀딩하면 수익의 30%를 보너스로 돌려봤습니다.

입금 수수료는 없습니다.

출금 수수료는 네트워크 송금 수수료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비박스 코인 출금 수수료 자세히 보기>


Sponsored lin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