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호주 시드니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교통수단, 공항 셔틀버스, 트레인, 버스, 한 인공항 픽업 서비스, 택시, 우버 택시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 우버 택시 Uber 사용법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버 앱만 설치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자세히 보기>


우버는 호주 국내선 또는 국제선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짐을 찾고 터미널에서 나오면 우버 앱을 실행하여 목적지를 입력하고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차량이 옵니다. 기사는 목적지를 정확히 알고 있고 미리 입력한 카드 정보에서 결제되어 현금도 필요하지 않아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호주여행 저렴한 호텔 항공권 알아보기>


시드니 공항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는 uberX, UberBLACK, UberLUX, 그리고 UberSUV가 있으며 각 서비스의 기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버 엑스 uberX는 최대 4인승이고 이용할 수 있는 우버 서비스 중 가장 저렴합니다.

기본요금 $2.50

일분당 요금 $0.40

일 킬로미터당 요금: $1.45

최소 요금 $8.00

취소요금 $10.00

우버 블랙 UberBLACK과 우버 럭스 UberLUX는 조금 더 편한 럭셔리 세단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우버 엑스에 비해 2배 정도 비쌉니다. 시드니 한인 공항픽업 가격 비교하기>


우버 SUV는 4-6인승 SUV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우버 럭스와 같습니다.


픽업장소와 가격 자세히 보기> 시드니 국제공항은 Express Pick-up zone에서 우버 차량 픽업 장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