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여행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써큘라키 록스에 가면 어마어마하게 큰 크루즈를 흔히 볼 수 있는데 어떻게 이 큰 배가 물에 뜨지? 할 정도로 큰 크루즈들은 바로 해외여행을 하는 유람선 크루즈입니다. 럭셔리 크루즈, 가족과 아이들이 놀기 좋은 크루즈, 싱글들을 위한 크루즈, 노인들에게 맞는 크루즈 등 다양한데 해외 크루즈 여행상품 종류와 할인가격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할인가격을 알아보는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익스피디아 사이트가 있습니다. 호주 익스피디아 이용방법보기>


호주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대표적인 크루즈로는 P&O, 로열캐리비안 크루즈, 프린세스 크루즈, 노르웨지안, 카니발 등이 있고 짧게는 2박 3일부터 4박, 7박, 10박 길게는 55박 시드니에서 영국까지 가는 코스도 있습니다.


크루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는 여행 내내 숙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인원에 맞는 선실과 조식은 물론 점심과 저녁까지 모두 포함! 또 배 위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서비스와 시설, 쇼와 액티비티들도 무료! 물론 모든 게 무료는 아닙니다. 물, 음료, 술 같은 경우 두-세배 이상 비싸고 돈을 내야 하는 식당, 카페도 있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면세점과 카지노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꿀팁을 드리자면 물과 음료수는 캐리어에 몰래?! 챙겨가면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겠네요.


예약을 일찍 하면 할인해주는 경우도 있고 출항 날짜가 다가오는데 남은 선실이 있을 경우 할인가격에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격을 알아보면 상시로 변하는데 이는 미국 달러 기준으로 나온 가격일 경우 호주환율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할인가격을 알아보는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익스피디아나 크루즈 세일 파인더 사이트가 있습니다. 크루즈 전체 내용보기>


크루즈 할인가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