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 코인


가상화폐 거래소마다 자체 토큰을 발급해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 트레이딩 페어, 자금 모집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낸스 거래소에는 BNB 코인, 후오비는 HT 코인, 쿠코인 거래소는 KCS 코인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가 최근 한 달간 20% 이상 하락하는 가운데 바이낸스와 후오비 거래소 토큰 BNB 코인과 HT 코인은 지난 한 달간 20% 가까이 상승하고 있고 또 BNB 코인 같은 경우 3개월에 한 번씩 수익의 일부분을 소각하고 있어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갈듯합니다. 후오비 HT 코인도 거래소 거래량이 늘어나며 또 정기적인 되사기가 있는 구조라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Huobi Token 코인 거래방법과 시세 그리고 후오비프로 거래소 수수료를 알아보겠습니다.


Sponsored links


후오비 HT코인 사는법

HT 코인은 후오비 거래소의 자체 코인이기 때문에 후오비에서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후 오비 거래소에 가입하여 비트코인, 이오스, 리플, 라이트코인, 대시, ETC와 IOST 코인을 입금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후오비 거래소 바로 가기>


후오비 코인 시세

HT 코인 시세


4월에 2천 원 미만의 가격에서 6월 최고가격 US$6.10 약 6천600원 정도까지 올랐다 현재는 US$4.45 약 4820원 정도입니다.



후오비 거래소 수수료

  • 거래 수수료는 0.2%, HT코인으로 거래할 경우 무료입니다. (BTC제외)
  • 입금 수수료는 무료
  • 출금 수수료는 코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비트코인 출금 수수료는 0.001 BTC입니다. 후오비 출금 수수료보기>

Sponsored lin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