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코인


버지코인 Verge (XVG)은 현재 시가총액 9억 3500만 달러 약 1조 190억 원으로 현재 시가총액 순위 29등이며 현재 가격은 미화$0.053 약 58원입니다.


가상화폐 시장 지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오른 가상화폐 버지코인 무려 4배 이상 올라 US$0.08 최고점을 찍고 지금은 $0.05까지 내려온 상태입니다. 매우 핫했는데요. 버지코인은 어떤 코인이며 어떤 호재로 시세 전망이 어떤지 또 어디서 거래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버지코인 호재와 시세 전망

얼마 전에 글로벌 보안회사 맥아피의 창업자 존 맥아피가 버지코인에 대한 트윗을 남겼는데요. "요즘 나한테 코인 추천해 달라는 사람이 너무 많다. 머리를 조금만 써도 바로 알 수 있을 텐데. 익명성 전송 코인이 대박 날 것이다. 모네로코인(XMR), 버지코인(XVG) 또는 지캐시(Zcash)"라는 내용이었고 또 그 다음날 어떤 질문 답장에 "버지코인은 합법적인 코인이며 지금 가격이 3센트 미만이다. 투자에 대해 알면 3백 달러에서 3만 달러로 올라가는 것보다 3센트 코인이 3달러로 올라가기 쉽다. 같은 인상률"이란 내용도 있었습니다. 존 맥아피는 MGT Capital을 운영하고 있으며 MGT 캐피털은 가상화폐 채굴에 투자하고 있으며 가상화폐에 올인하고 있습니다. 존 맥아피가 추천하는 알트코인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안철수가 추천하는 가상화폐 코인!

버지코인전망버지코인호재



버지코인 거래소

버지코인은 비트렉스와 바이낸스 해외 거래소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더 오르기 전에 바이낸스에 가입하고 버지 코인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보기>


버지코인


버지코인이란?

Verge(XVG) 버지코인은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초점을 두어 익명성을 강화한 암호화폐입니다. Verge는 익명성을 추구하는 사용자를 위해 고안된 탈 중앙화 화폐입니다. TOR와 i2p와 같은 다중 암호화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원래의 비트코인 블록체인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채굴을 위한 멀티 알고리즘을 지원하여 보안성을 높이고 채굴장들에게 동등한 분배를 추구합니다.


버지코인 시세


버지코인 특징

버지코인의 특징은 완전한 익명성, 초고속 전송속도(5초 이내), 탈 중앙화와 오픈소스로 여러 개발진의 공헌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버지코인 거래할 수 있는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방법 보기>


vergecoi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