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코인호재


트론코인은 올해 9월에 론칭되어 12월 6일까지 큰 거래량이 없다가 2주도 안되는 사이에 가격이 10배 이상 올랐습니다. 현재 트론코인 시세는 코인네스트에 상장되여 50원(US$0.04)까지 폭등한 상태입니다. 트론코인은 어떤 코인이며 가격 전망과 거래 가능한 해외 거래소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트론코인은 현재 시가총액 2조 9000천억 이상으로 전체 순위 16등으로 급등했습니다.

트론거래소

트론코인 호재와 거래소

트론코인 호재로는 이미 코인네스트에 상장되었고 또 12월 29일 소스코드, 이름하여 Exodus를 릴리스할 예정입니다. 

2018년 호재 일정으로는:

1월 

  • 1월 3일 이더리움 고양이게임 크립토키티 같은 강아지게임 출시, Game.com과 파트너쉽 발표
  • 새로운 대형 거래소 상장
  • 코인 소각 20%

트론게임

트론코인소각


트론코인 로드맵을 살펴보면 2025년 까지 꾸준히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현재 트론코인의 거래량 60%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고 코인네스트가 그다음으로 많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보기>


트론호재

트론코인


트론코인이란?

Tron (TRX)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분산 저장 기술(distributed storage technology)로 무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콘텐츠를 게재, 배포 및 저장할 수 있도록 하여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천만 명이 넘는 Peiwo App이 트론코인 호환이 되는 최초의 앱이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저스틴 선, 트론코인 팀 대표가 Peiwo App의 설립자이기 때문입니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 FORBES>가 선정한 '2017 중국 및 아시아를 움직이는 30대 이하 30인'에 뽑힌 바 있는 저스틴 선 Justin Sun은 알리바바 회장, 마윈 그리고 비트메인의 우지한과도 선후배 관계라고 합니다. 트론 재단은 비트메인과 파트너를 맺고 있습니다.


트론코인 호재


트론재단 공식 트위터>에서 가장 빠르게 트론코인 공식발표를 볼수 있습니다.

코즈코즈 트위터에서 최신 가상화폐 호재 받기>


최신 가상화폐 뉴스 더 보기>


sponsored lin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