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터넷 쇼핑


피트니 바우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호주인 55세 이상 중년과 노년층 인구의 약 81%가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피트니 바우스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35세에서 44세 사이 호주인의 약 92%가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45세에서 54세 사이는 이보다 낮은 87%가 온라인 쇼핑을 즐긴다고 답했다. 이런 가운데 55세 이상의 호주 중년층과 노년층 역시 예상보다 높은 81%가 온라인 쇼핑을 즐긴다고 답해 주목을 끌었다.


피트니 바우스의 데이비드 호츠 매니징 디렉터는 호주의 노년층 인구 역시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사는 비율이 매우 높았다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호주인들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비율은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 비해서는 여전히 낮은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온라인 쇼핑을 할 때 해외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비율은 호주인들이 다른 국가 소비자들보다 월등히 높게 나왔다. 미국인들이 해외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경험은 45%에 머문 반면, 호주인들의 86%가 해외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쇼핑을 즐긴 적이 있다고 답했다.


또한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자신들의 모바일 폰을 이용해 온라인 쇼핑을 즐긴다고 답한 호주인들은 응답자의 29%를 기록했다. 호주 뉴스 더 보기>

+ Recent posts